안녕하세요. 하루타 코리아입니다.
우선, 주문과정에 불편드려 사과드립니다.
택배분실은 사실이 아닙니다. 관련내용 고객님께 안내하였습니다.
해당주문은 지난 택배파업으로 인해 지연되었습니다.
파업때문에 택배사측에서 자체적으로 상품을 저희쪽으로 반송하여
빠르게 고객님께 배송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후 고객님께 재배송하였으나, 고객님 배송지역이 택배파업 강성지역이라 배송이 재지연되었습니다.
다시한번, 배송으로인해 불편드려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문제 매우 불만족 한달이상걸려서옴 심지어 중간중간 분실도 있고 거기에 따른 대체도 부족함 직접 스스로 알아보고 업체에 확인해봐야함 아직 신어보진 못햇지만 실망가득
(2021-07-08 09:36:0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